아이돌 덕질

몬스타엑스 이주헌: JOOHONEY WALKER 팬미팅 후기

료니 :) 2025. 2. 9. 01: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Power of I-dol♡ 아이돌 덕후 료니로서의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지난 아이엠(IM) 콘서트 후기 포스팅에서 몬스타엑스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드릴 당시, 군복무 중인 멤버 3명이 올해 전역을 앞두고 있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그 중에서 몬스타엑스의 재간둥이 다섯째, 주헌이가 25.1.23에 만기전역을 한 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무료 팬미팅을 진행했습니다!!

 

피튀기는 티켓팅 경쟁에서 표를 쟁취한 저는 기쁜 마음으로 팬미팅을 다녀왔는데요, 지금부터 그 뜨겁고 열광적이었던 팬미팅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GO GO GO~~~!!!

 

 

시작 전, 인증샷은 필수!

 

 

 

 

25.2.5에 오후 4와 오후 8시, 두 타임으로 나뉘어 열린 팬미팅은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오후 4시 타임으로 티켓팅한 저는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본인 인증을 마치고, 손목에 입장팔찌를 차고 공연 시간이 임박하기까지 잠시 대기를 했어요. 

 

♡JOOHONEY WALKER♡

 

 

 

항상 뮤지컬 관람을 위해 블루 스퀘어를 갔었는데 이번에는 제 최애 아이돌의 팬미팅을 위해 갔더니, 익숙한 곳임에도 불고하고 너무 떨리더라구요 :) 마침 다른 홀에서 <지킬 앤 하이드> 공연이 한창이었던 관계로 홀 밖 의자에 앉아 대기하면서 운좋게 전동석 배우님의 '지금 이 순간'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전동석 배우님의 노래는 처음 들어보는데 너무 좋아서 캐스팅 보드를 찍어봤어요ㅎㅎ

 

2.5 낮공연 지킬 앤 하이드 캐스팅 보드

 

 

 

넘버 하나를 더 귀동냥하고 난 후 드디어 마스터카드 홀로 입장을 시작했습니다. 입장 시에 허니 소속 회사에서 준비해 주신 깜짝 플랜카드와 허니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받아 들고 입장했어요 :) 

 

허니를 위해 준비해 주신 깜짝 플랜카드♥

 

허니의 정성 가득 손편지와 포토카드 & 기념 MD♥

 

 

마스터카드 홀은 처음 가보는데, 꽤나 깊은 지하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하지만 허니를 볼 수 있다면 지하 던전인들 어떠하리~~ㅎㅎ 저는 운좋게 1층으로 티켓팅을 성공했는데, 자리는 단차가 없는 상황이라서 허리를 세우고 고개를 꼿꼿하게 들고 봐야하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더라구요..ㅜㅠ 

 

JOOHONEY WALKER 곧 시작 됩니다!ㅎㅎ

 

 

하지만 자리에 앉아 무대를 바라보는 순간, 모든 걱정과 생각이 싹 사라지고 머릿속에는 오직 허니를 만날 생각으로 가득찼습니다. 두근두근!! 터질 것만 같은 제 심장 소리 들리시나요~?ㅎㅎ

 

 

어서와~ 허니야~

 

 

OMG!!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오히려 좋아♥)

 

 

보라색 네모로 표시된 부분이 제 좌석인데요, 바로 옆쪽에 제가 '문' 이라고 적어둔 부분 보이실까요? 생각지도 못 하게 바로 저기서 허니가 입장을 했답니다!! 다들 앞쪽 무대를 바라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옆쪽 문이 벌컥 열리더니, 길고 잘생긴 남성이 저벅저벅!! 너무 놀라서 넋을 놓고 허니의 얼굴을 감상하느라 그렇게 가까이에서 보면서도 사진 한장 동영상  한컷 못 남긴 바보가 바로 나예요..ㅠㅜ 

 

저는 이 날 처음으로 허니의 실물을 봤는데요, 첫 경험이 바로 코앞에서 마주하는 얼굴이라니! 진짜 심장이 놀라서 내려 앉는 줄 알았어요..!! 실제로 본 허니의 얼굴은 정말 잘 생겼고, 피부는 참으로 하얗고 모공 하나 없이 깨끗했으며, 문짝스타엑스 답게 참으로 훌륭한 피지컬을 자랑했답니다!

 

하.... 아직도 저 순간 휴대폰 촬영 버튼을 누르지 못한 제 손가락이 원망스러워욧!!!!! 바보 핑거스!!!!ㅎㅎ

 

 

하지만, 그렇다고 계속 넋을 놓고 있을 수만은 없겠죠? 다시 정신줄을 단단히 붙잡고 허니와의 첫 팬미팅을 야무지게 즐겼습니다!

 

 

 

애교 가득 필승!

 

 

 

딱 2번 연습하고, 바로 '겐토' 챌린지 쫠깃하게 말아주는 허니

 

 

 

팬들을 위해 '서시' 불러주는 허니♥

 

 

 

허니는 조교로 군복무를 했는데요, 때문에 조교가 되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그리고 조교가 된 후 얼마나 열심히 복무 했는지, 마지막으로 복무 중 몬베베가 얼마나 그립고, 큰 위로가 되었는지 자세히 설명을 해주었어요 :)

덕분에 몬베베들은 허니가 없던 1년 6개월의 공백을 다시 꽉 채울 수 있었답니다~!

 

1년 6개월만에 서로 마주 본 허니와 몬베베들은 1시간 30분 동안 참 많이 웃고 행복했어요 :⊃

허니는 기다려 준 몬베베들을 위해서 많은 것들을 준비 했는데요, 허니의 전매특허 필살기인 애교부터 시작해서 팬들이 요청하는 챌린지는 물론,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게임 그리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 선물까지!! 

 

서로의 사랑을 가득가득 주고받은 허니와 몬베베는 참으로 행복하고 감동했답니다!

특히나 플랜카드 깜짝 이벤트 때는 허니의 눈에 눈물이 글썽이는데 저도 눈물이 고이더라구요.. (이건 행복의 눙물이얌.. 또륵..ㅎㅎ)

 

 

 

하이터치하며 '보고싶었어' 라고 말해주는 우리허니♥

 

 

팬미팅이 끝난 후 팬들을 위해 허니는 그 많은 팬들과 하나하나 눈 맞추며 하이터치까지 해주었는데요, 이 순간, 저는 정말 심장이 터지는 경험을 했어요!ㅎㅎ (카메라 앵글 부들부들 떨리는거 보면 당시 제가 얼마나 떨렸는지 아시겠죠??ㅎㅎ)

 

 

허... 허니야.... 나도 보고 싶었어....!!!!!

 

 

 

 

 

 

이주헌 TMI

- 주헌이는 자신의 모든 솔로 앨범 수록곡은 물론, 몬스타엑스 앨범의 수많은 곡들을 직접 만들었다.(천재만재 이주헌!!!)

- 주헌이는 허니, 주꿀이, 애기꿀떡, 주허니원허니, 만두, 호랑이, 꾸꾸까까 등의 다양한 별명이자 애칭으로 불린다.

- 주헌이는 몬스타엑스에서는 래퍼 포지션이나 보컬 실력 또한 뛰어나다.  

- 주헌이는 무대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인해 무섭다는 오해를 받고 있으나, 굉장히 여리고 애교가 아주아주 많은 재간둥이 재질이다. 

 

 

 

 

짜릿한 하이터치를 끝으로 허니와의 행복한 팬미팅은 끝이 났습니다!

 

태어나서 이렇게까지 아이돌 덕질을 제대로 해보는건 저도 처음이라 뭔가 굉장히 신나면서도 가끔은 현타가 오기도 하는데요ㅎㅎ 하지만 생각만해도 행복하고, 보기만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존재가 있다는 것이 일상에 있어 얼마나 많은 활력이 되는지 저는 피부로 깨달아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때문에 오히려 아이돌 덕질을 이해하지 못 하시는 분들의 편견을 깨기 위해서라도 더 열심히 일하고, 더 열심히 운동하고, 더 건강한 정신으로 누구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인생을 살아야겠다! 라는 다짐을 하며 하루하루 갓생살이를 하게 되었답니다 :▷

 

그럼, 다음에는 어떤 신명나는 덕질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해 주세요 :)